남코 x dj narureo! 7th deadly beats 정식판 출시 iPhone/iPod

참고 : 반다이 남코와 dj nagureo가 크로스! "7th deadly beats"


작년에 포스팅한 "7th deadly beats"가 이번에 2.0으로 버전업을 하며 정식판으로 등장하였습니다.

1.0은 프롤로그 영상과 데모무비 재생이 가능했다면, 2.0은 본 게임이라 하겠습니다.



게임모드는 크게 7TH-MODE, REC ATTACK 2가지로 나뉩니다. 전자는 일종의 연습 게임, 후자는
온라인 기록 등록을 위한 도전모드로 보시면 됩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플레이어 기체, 난이도를 선택하면 스테이지 1부터 순서대로 진행을 합니다.


화면구성은 중앙 상단에 획득해야 하난 큐브의 종류, 우측 상단에 제한시간과 남은 거리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트랙을 따라 플레이어가 획득해야 하는 큐브가 등장하는데 큐브 위치에 맞추어 기체를
손가락으로 이동시킨뒤 탭을 하면 되겠습니다.(실기 영상 참고)

다만, 이지 모드에서는 탭을 하지 않고 오디오서프처럼 나오는 큐브에 기체를 옮기기만 해도 연주가 됩니다.




각각의 큐브에는 키음이 존재하여 큐브를 획득할 때마다 음악이 연주되고, 지정된 모든 큐브를 모두 획득하면
부스트라는 글자가 표시됩니다(골까지 가는 속도가 조금 빨라지지 않을까 하는데 아직 확인을 못했습니다)


우상단의 남은거리가 0이 되면 골이라는 표시와 함께 음악 연주가 끝나게 됩니다.



각 스테이지 끝에는 이처럼 보스가 존재하여 보스 배틀을 하게 되는데



배틀 방법은 과거 기억력 테스트용으로 많이 쓰인 "등장 순서대로 터치하기"와 음악게임이 결합된 형식 입니다.

음악 연주와 함께 화면상에 문양이 뜨는데 이것을 순서와 타이밍에 맞춰 눌러야 합니다.



정확하게 터치하면 그레이트, 아슬아슬하면 세이프라는 글자가 뜨고 실패시에는 하단의 게이지가 차감됩니다.



보스에 대한 공격이 끝나면 오퍼레이션 컴플리트가 뜨고 기록에 대한 평가후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갑니다.





[실기영상]



최종적으론 그냥 저냥한 테크노 음악의 음악게임이 만들어진 느낌입니다.

이동후 탭을 해야 음악이 연준된다는 부분도 은근히 난이도를 높이는 요소중 하나군요.


...흥할지는 좀 지켜봐야...

덧글

댓글 입력 영역

최근 포토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