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a캐럿 20주년팩 "쁘띠박스" 스토리와 신캐릭터 소개(추가) FNT

[스토리]
"Pia캐럿 미나모학원특구점" 점장이었던 "아사기 다이키"는 졸업 후 그 경력을 살려 "Pia캐럿"에 취직한다.

신인 연수가 끝나는 초 여름, 오너인 키노시타 야스오에게 불려간 다이키는 점장 후보로서 8호점에서 간부 연수를 받는것을 권한다.

학원 특구이긴 했으나 한 점포의 점장 경험이 있던 다이키는 기꺼이 연수를 받기로 하였고, 거기서 "키타가와 카노"를 처음 만난다.

첫 대면부터 쌀쌀맞은 카노에게 기세가 꺾였지만 그런일로 주저앉을수 없었기에 어떻게든 기운을 차려 사무실에서 기다리는데 거기서 방금 봤던 카노가 나타난다.

아르바이트 학생이라 생각했으나 실은 카노 역시 간부 연수중인 점장 후보였던 것이다.




키노시타 야스오(Pia캐럿 오너)의 조카이자 키타가와 키요미(*)의 여동생. 언니는 교사. 부모는 Pia캐럿과 관련이 없지만, 어릴적부터 돌봐준 야스오에게 도움이 되고 싶어하는 아저씨바라기.

평범한 가정에서 자랐으나 지역 최고의 아가씨 학교에 입학, 학생 회장을 역임하여 최고 성적으로 졸업한 뒤 부모의 반대를 무릅쓰고 Pia캐럿에 취직하였다.

일류 대학에 갈 수 있을정도로 성적이 좋았으나 대학에 가지 않고 Pia캐럿에 취직한 것은 야스오가 아직 현역일때 현장 노하우를 배우고 싶다는 일념 때문이다. 취업후 2년이 지난 시점에서 야스오로부터 간부 연수를 추천 받게 된다.

본점 근무 당시엔 친가에서 출퇴근 하였으나, 8호점 근무 시점부터 아침이 빨라져서 기숙사 생활을 하게 된다.




*언니인 키타가와 키요미는

피아캐럿1에 나왔던 그 캐릭터 입니다.




[디렉터 인터뷰]

1. 신 히로인 카노의 성격과 포인트는?

피아캐럿의 메인 히로인은 대개 주인공과 인연이 있는 인물인데, 이번에는 피아2 이후 오랜만에 첫 대면 히로인으로 정했습니다.

카노는 고집이 세고 자신의 의견을 관철하는 타입으로, 대충 대충 하는 주인공 다이키와는 상극입니다. 또, 항상 자신이 우위를 점거하고 싶어하는 어린애스러움도 있습니다.

다이키를 인정하면서도 그것을 알아차리지 못하길 바라는 갈등과 큰 이벤트 이외에도 다이키의 말에 마음이 흔들리는 모습을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하나더 말한다면 술을 마실때 갭이군요. 개인적으로 히로인이 술에 취한 장면을 좋아해서요.





2. 주인공 아사기 다이키은?

다이키는 PiaGP의 무대인 학원특구점에서 점장을 경험한 인물입니다. 스스로 GP의 주인공 "카모시타 히로토"와 비교하며 자신은 평범한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만, 주변에서는 다이키를 상당히 높게 평가합니다.

평소에는 수동적이지만, 일에 대해서는 적극적이고 리더십이 왕성한 점이 과연 점장 경험자라는 느낌이네요.

카노의 단단한 마음의 껍질을 간단한게 깨부수는 과정을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


사실 첫 공개땐 빠심으로(그 빠심은 3이전에만 몰려있지만) 사려고 했는데,




이 일러스트의 게임을 세금포함 1만엔 넘는 가격에 사는건 속이 쓰려서 일단 보류중입니다.



토이박스가 아니라 쁘띠박스인것도 불만.





[등장인물]




키노시타 루미
등장게임: 미니 어드벤쳐 / 캬럼스



키타가와 소라
등장게임: 미니 어드벤쳐 / 캬럼스




히노모리 아즈사
등장게임: 캬럼스




하세가와 아케미
등장게임: 캬럼스




모로미자토 아오이
등장게임: 캬럼스





모리하라 사토미
등장게임: 캬럼스





키노시타 야스오
등장게임: 미니 어드벤쳐



카토
등장게임: 미니 어드벤쳐



카모시타 히로토
등장게임: 캬럼스




덧붙여 미니어드벤쳐 히로인 카노는 캬럼스에 등장하지 않습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최근 포토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