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캡터 사쿠라 클리어 카드편 7화 애니메이션


드디어 플라이트 카드 입니다.

자느라 방영 시작하고 1분쯤 늦게 일어났네요-,.-)







이번편은 전편에서 획득한 레코드 카드 실험을 목적으로 토모요 집에 방문하는 이야기 였습니다.

카드는 플라이트 카드 였는데 원작에서 본래 플라이트를 얻은뒤 우연히 레코드를 얻은것과 달리 여기선 레코드를 얻어 테스트 도중 플라이트를 얻는 방식으로 바뀌었군요. 왤까요(...)



소노미씨도 오랜만에 등장.



그리고 더이상 뭐하는 회사인지 궁금한 다이도우지 토이즈의 신작. 수중 카메라 이야기도 나왔으니 조만간 사쿠라 물에 한번 빠지지 않을까 합니다.




초반엔 꽤 빠른 이야기 진행을 한 뒤 최근엔 원작에 오리지널 이야기를 덧붙여 묘하게 느린 이야기를 진행했는데, 이번편은 카드 잡는 부분의 틀만 유지하고 싹 다 갈아 버려서인지 차라리 최근 이야기 진행보다 이쪽이 낫잖나 싶습니다.





특히 최근 카드 잡는 과정이 너무 날림이었던 지라 그리 도움은 되지 않았지만 샤오랑의 마법이 나오는 등 이전 편들에 비해 다소 성의(?) 있는 카드 잡는 과정은 앞으로 최소한 이정도는 해줬으면 싶더군요. 뭐 지팡이의 기믹과 두 사람의 성장 덕분에 크로우 카드 시절만큼 허둥대는 감이 줄어서 아무래도 옛맛을 느끼긴 어렵겠지만요.



아무튼 드디어 추가된 비행카드 플라이트.

크로우카드 시절부터 카드들이 주인인 사쿠라를 좋아한다는것은 쉬이 느낄수 있었지만 그 안에서도 독보적으로 사쿠라를 좋아한다는게 느껴지는 카드라서 참 좋아하는 편 입니다 :3




애니메이션에서 샤오랑은 원작의 무언가를 감추고 있다는 분위기 보다 아무것도 할 수 없다는 부분이 강조한다는 인상인데, 전작에서 사쿠라와 절차탁마 했던 동료의 이런 모습을 보는것이 아쉬우면서 원작에서는 "저새끼 뭔가 알면서 왜 입을 다물고 있는거지!!" 하는 감정이 생기지 않는다는 면에선 뭐...이것도 괜찮은 해석인가 싶기도 합니다.



다음편은 선행컷 보아하니 메이링 나오는가 본데 기대가 큽니다.




그럼 다음주에.







덧글

댓글 입력 영역

최근 포토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