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캡터 사쿠라 클리어 카드편 9화 애니메이션

원작과 달리 아직 이야기 전개가 충분치 않은 애니메이션판 카드캡터 사쿠라 클리어 카드편 9화 입니다.









오늘 이야기는 수족관 데이트. 크로우카드편 당시 워티를 잡았던 그 수족관의 방문 입니다.

그러고보니 샤오랑이랑 갔던 적은 없군요.





이번편은 오랜만에 샤오랑과 토우야의 눈싸움이 등장. 둘다 나이도 먹었고, 일단 쓸데없이 발끈하는게 확 줄어든 샤오랑 덕분에 과거보단 정말 "남자친구와 그 남자친구가 마음에 안드는 오라버니"의 싸움이 되었습니다.







이번편은 대놓고 워티때와 동일하게 진행되었습니다.

이상현상에 따라 사쿠라가 잡혔을때의 형태라던가, 토모요가 만든 복장, 잠입하는 도중의 케로의 행동, 목적지까지 달릴때의 구도 등




물론 카드는 워티가 아니었기 때문에 전투 부분 부터는 좀 달라졌는데, 



이번편은 오랜만에 카드를 꺼낸 전투신이 펼쳐져서 좋았군요. 애니도 원작처럼 한편 쉬고 한편 싸우는 식으로 일정 간격 텀을 두는걸까요?




클리어 카드의 기운을 느끼지 못해 무능함이 하늘을 찌르는 샤오랑 입니다만, 원작에서도 보여줬던 강화된 마력은 애니메이션에서도 드디어 피로 되었습니다. 어째 속성과 상관없이 대충 얼려버렸다는 인상도 없잖아 있습니다만...




아무튼 이번 카드는 스파이럴.


일상(수족관 데이트)도 그렇고 카드 잡는것도 그렇고 이정도 밀도를 유지해주면 좋겠습니다만, 사실 클리어 카드편의 가장 큰 문제는 크로우 카드편과 달리 카드를 잡기는 해야 하는데 이상현상이 왜 발생하는지 전혀 모르다 보니 상황에 따라 나타나는 카드 발견 = 카드 회수와 같은 상황에 대해 "대체 왜 이렇게 간단한건데?" 와 같은 의문이 발생하는 점 아닌가 싶습니다.


원작은 슬슬 아키호와 사쿠라와의 관계를 좁히려고 하는것 같은데, 애니는 아직 갈길이 머네요.





다음주는 오랜만에 롤러스케이트 타는 사쿠라가 나오는듯 하니 기대중 입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최근 포토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