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캡터 사쿠라 클리어카드편 제23화 Book


아예 대놓고 아키호를 내놓고 있는데...일단 이번편에서 아키호는 잠 자느라 안나옵니다.


전편에서 이 옷이 아키호의 옷인것은 밝혀졌는데, 과연 꿈속에 나오는게 아키호일것인가? 는 아직인듯 합니다.



이하 클리어카드 현상에 대한 네타바레가 다소 있으니 보시기 전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포스팅 과정에서 내용은 대부분 쳐내긴 했습니다)















이번편은 전편에 이어 에리올에 의한 현상 설명.

한마디로 현재 현상은 사쿠라가 자신을 제어하지 못할 만큼 마법적으로 강해진탓이라는것.






그동안 연락하지 않은것에 대해서는 그것과 더불어 아직 카이토의 목적이 명확하지 않다는 점도 포함된것.


한편 카이토는 이번편에서 자신이 협회로부터 훔친 도구를 사용하여 마법을 발동하기 위해선 새로운 카드가 필요하다고 독백하고 있습니다. 카이토가 사쿠라를 노리고 있고, 그것이 전편에서 언급된 마법구와 관계가 있긴 하지만 카이토의 최종 목표는 그것들을 이용해 아직 알 수 없는 어떤 마법을 쓰려고 하는 점이군요.

일단 적어도 이 모든게 사쿠라의 "헉 시발쿰" 은 아닌것 같아 다행이네요.







이번편에서 새롭게 만들어진 카드는 미러.

이전 사쿠라 카드와 비슷하다는 감상을 말하는데, 이미 일본에 오기 전 부터 클리어카드 현상에 대한 정보가 있고 그것으로부터 사쿠라를 돕기 위해 온 샤오랑은 클리어카드 현상은 물론, 왜 이번 카드가 미러였는지, 사쿠라 카드와 닮았는지에 대해서 이미 알고 있습니다.






강한힘은 술사 본인을 불행하게 한다.

과거 크로우리드도 강대한 마법으로 부터 해방되기 위하여 자신의 힘을 쪼갰는데, 샤오랑은 사쿠라가 그 힘때문에 불행해 지는것을 반드시 막겠다고 결의하며 이번편은 끝납니다.



연재 2년만에 클리어 카드 현상에 대한 정보가 공개되었습니다. 싸워야 할 적도 나오긴 했지만 현 시점에서 시급한건 역시 사쿠라가 자신의 힘을 제어하는것일터인데, 뭐 설마 새드엔딩으로 가진 않겠죠 :3

이것들을 클램프가 어떻게 해피엔드로 이끌고 갈지 기대해 봅니다.



 

덧글

  • 단 쿠로토교 신도 2018/05/01 01:06 # 답글

    사쿠라의 전매특허 [분명 잘 될거야]를 믿습니다.
  • 담혁 2018/05/03 23:52 # 삭제 답글

    크로우조차도 능가하는 마력과 제어력을 지닌 사쿠라마저도 힘의 폭주 조짐이. 사쿠라의 힘이 너무 강해져서 사쿠라의 제어력마저 넘어서려 하는 사건으로 이어졌다는 거군요.
댓글 입력 영역

최근 포토로그